로고

화성시의회, ‘2024년 화성시 양성평등주간 기념식’ 참석...

차별 없는 평등한 문화 발전 응원

박영희 | 기사입력 2024/09/03 [20:57]

화성시의회, ‘2024년 화성시 양성평등주간 기념식’ 참석...

차별 없는 평등한 문화 발전 응원

박영희 | 입력 : 2024/09/03 [20:57]

▲ 2024 화성시 양성평등 주간 참석한 화성시의회 의원과 단체


[이슈타임즈=박영희] 화성시의회는 9월 3일, 유앤아이센터 화성아트홀(화성시 태안로)에서 열린‘2024년 화성시 양성평등주간 기념식’에 참석해 차별 없는 평등한 문화 발전을 응원했다.

이날 행사에는 배정수 화성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정흥범 부의장, 장철규 기획행정위원장, 김종복 문화복지위원장, 김미영, 이용운, 김경희, 송선영, 위영란, 유재호, 이해남, 최은희 의원이 참석하고 화성시여성단체협의회, 농어업회의소, 지역자율방재단, 여성가족청소년재단 등 내·외빈 500여 명이 함께했다.

화성시의회 배정수 의장은 이날 축사에서“우리나라는 여러 노력으로 양성평등 사회로 빠르게 발전했지만, 저출산, 여성 경력 단절 등 많은 과제가 남아있다”라고 하며“화성시의회도 남녀 모두 평등하게 일할 권리와 기회를 보장하고 일과 가정이 양립할 수 있는 사회 기반을 만드는 데 힘을 보태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기념식은 유공자 시상, 퍼포먼스, 바다새의 축하공연, 이승윤 강사의‘자연인을 통해 배운 행복한 가정의 비결’특강 순으로 진행됐다.

한편, 양성평등주간은 양성평등기본법에 따라 매년 9월 1일부터 7일까지 사회, 경제, 정치 등 모든 분야에서 성별에 구애받지 않는 조화로운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지정됐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